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6/7 흑돼지 맛집 두번째 방문 돌담흑돼지 중문!!

by lovely elly 2024. 6. 30.
728x90
반응형

제작년 우리 친정 식구들과 단체로 제주도에 왔을때 들렸던 돌담흑돼지 중문!!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던 기억으로 여기는 꼭 가야한다는 생각으로 방문!!

돼지고기구이 부문 우수!  돌담흑돼지 중문!!  기다리면서 무료 커피도 한잔 할 수 있고 정말 여름 제주도 여행 시즌에는 대기도 엄청 길었다!

유명인들의 사인들.. 나는 저런걸 믿지 않지만 여기는 검증되었던 곳이라~

숙성되고 있는 내장고! 저런 정육점 스타일 고기집 싫어하는데 뭔가 깔끔하고 맛있어 보임.

숙성냉장고

내부는 엄청 넓찍하고 또 테이블간 간격이 좁지 않아서 더 쾌적한 느낌

내부

주문은 QR로 휴대폰으로 주문하면 된다. 옆에 처럼 주문한 내역과 합계금액까지 뜬다. 우리는 열무국수 1개 8,000원, 제주돼지 근고기 600G 54,000원 주문! 600G이긴 한데 둘이 먹기 충분하다. 

728x90

밑반찬들~ 별거없지만 다 맛있다. 상추도 완선 싱싱!

요거는 고기 찍어먹는 소금과, 소금간장?, 고추냉이! 젓갈인데 멸치젓??

셀프바~ 리필해서 먹지는 않았다.!

주문한 고기! 두툼하니 쓰면서도 군침이. 

불판에 올려서 직접 구워주신다. 

처음에는 통채로 올려서 살짝 구워주고.

반응형

다음은 먹기 좋게 잘라서 구워주시는데, 죄송할정도로 잘 구워주신다는~

얼추 구워진 꼬기꼬기~ 노릇노릇진짜 보기에도 맛있어보인다.

열무국수 아니 이거 너무 시원해서 이가 시릴정도! 차가운거 못먹는 나는 식혀서 먹었다 ㅋㅋㅋ 매콤 시원하니 맛있었다!

정신없이 먹느라 먹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정말 육즙이 츄르르 하니 너무 맛있다! 그때에도 정말 우리 어린 조카까지도 맛있게 먹었지만 이번에도 뀨랑 너무 맛있게 먹었다.!  입맛은 다 제각각 이지만 그래도 호불호가 없는 음식도 있는법이니까. 여기는 분명 대다수에게 호!! 일꺼이다! 너무나도 맛있고 또 친절은 덤!! 너무나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중문돌담흑돼지!! 무조건 추천!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