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6/9 교동짬뽕 안산장상동점

by lovely elly 2024. 7. 5.
728x90
반응형

올만에 어머님하고 외식! 원래는 안산에 고구려짬뽕이라고 거기 매운짬뽕을 내가 너무 좋아해서 중식하면 그곳으로 가는데 이날은 매운거 안땡겨서 어머님이 추천하는 곳으로 향했다! 전국5대짬뽕 백년교동짬뽕! 어딜가나 눈에 잘보이는 교동짬봉인데 약간 국물이 고기베이스라고해서 평소에 내가 별로 좋아하는 곳이긴 했다. 주차는 매장앞에하면된다. 외관도 오래 자리잡고 있었던 듯한 모습~

교동짬뽕외관
외관

728x90

내부는~ 안에 들어오면 혼자 먹을수 있게 일자테이블이 있었고 어머님이 맛집이라고 하시더니 사람들이 꽤 많았다.

내부

매장이 꽤 커서 테이블이 많아서 웨이팅할 일은 없을듯.

내부

특이하게도 삶은 시래기를 판매 하시네.. 나는 엄마가 주기적으로 삶은걸 주셔서 냉동고에 얼려놓고 사용하는편

메뉴는 짬뽕, 순두부짬뽕밥, 시래기짬뽕 , 꼬막짬뽕, 특이한 메뉴들이 무지 많았다. 꼬막이랑, 시래기 짬뽕 너무 궁금하다. 앗 메뉴판을 안찍었네 저기에 나오는 메뉴 외 돌판짜장!! 사실 돌짜장은 예전에 경기도 광주 살때 근처에서 먹고 너무 맛없어서 실망했고, 경남 진해가서 돌짬뽕먹고 너무 맛있어서 반했어서 성공 확률은 반반 이지만 돌판짜장 13,000원을 주문해봤다. 어머님은 빰뽕 10,000원 그리고 탕수육 23,000원. 가격은 그냥 보통 수준..

메뉴및가격
메뉴 및 가격

기본찬? 단무지, 양파, 저기 저건 시래기 무침!

단무지,시래기,양파
단무지, 시래기, 양파

어머님이 주문한 짬뽕! 역시나 해물의 시원한 국물 느낌보다는 고기 베이스의 진한 국물맛 그래도 맛이 나쁘지 않았다.

짬뽕
짬뽕

반응형

돌판짜장!! 와 뜨거운 열기가 너무 나서 사진 찍기도 힘들었던. 일단 비쥬얼은 합격! 너무 맛있어 보였다.

돌판짜장
돌판짜장

겨우겨우 찍은 사진.! 맨위에 무순이 귀엽네 ㅋㅋ 뜨끈 뜨근하고 정말맛있었다 이번에도 성공! 그냥 거기가 맛이없없던 곳이었구나. 근데 맛집이라고 사람들 웨이팅도 있고 그러던데 알려주고 싶다.

돌판짜장

 

탕수육 소자! 양이 괜찮았다. 맛도 굿!!! 근데 고구려 짬뽕집보다는 별로 였다. 그만큼 거기가 탕수육도 맛나다.

탕수육
탕수육

돌짜장 한입먹고 탕수육 한입먹고 이런게 행복이지! 어머님 말씀 대로 맛집으로 인정!! 또 이렇게 안산 맛집을 알아가네. 다음에는 순두부나 꼬막 짬뽕, 시래기 짬뽕 꼭 먹어보고싶다!!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