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전북 전주] 전주한옥마을 카페 포스트빈!

by lovely elly 2024. 2. 19.
728x90
반응형

 
23.12.24
 
한옥마을이 생각보다 꽤나 커서 점심먹고, 십원빵 먹고 불러온 배도 꺼트릴겸 엄청 돌아다녔다. 날씨가 생각보다 안추워서 돌아다니기도 좋았고 연말이고 이브라 그런지 놀러온 사람들오 엄청 많았다. 다들 행복해보여.. 물론 나도. 뀨 출장 때문에 왔지만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한참을 여기저기 돌아 다니다가 이제 슬슬 가야할 시간이 됐기도 했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따뜻한 커피 한잔하고 출발하기로~ 들어가려고 하는 카페 마다 사람들이 꽉꽉 차서.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 아오 진짜 사람많네.
몇번을 실패하다가 들어간 카페! 다행히 괜찮은 자리로 바로 맡을 수 있었다. 다른데보다는 좀 한가한 모습~

내부
내부

728x90

안에 내부는 그리 크지 않은~

우리가 맡은 자리~ 사실 배경이라고는 별로 없지만. 조명이 다한 뷰지만 그래도 좋았던.

반응형

좀 따뜻하게 땡겨서 나는 생강라떼7,000원~ 뀨는 카페라떼 6,500원 역시 관광지라 그런지 대형베이커리 카페도 아닌거에 비하면 비싼 가격~ 뀨가 생강라떼? 이상할꺼 같은데... 그랬지만 마셔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주문했다.

 

걱정했던 생각라떼~ 너무 맛있었다. 날씨가 좋긴 했지만 겨울이라 그래도 쌀쌀했는데 칼칼하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생강라떼 한모금 마셔주니 목에 넘어가는 느낌도 좋았고 몸도 따뜻해지는 기분. 뀨는 맛보더니 윙? 했지만 내입에는 너무 맛있었던!

생강라떼

음료 주문하고 몰래가서 주문한 스콘 ㅋㅋ 밥도 먹고 십원빵도 먹고 라떼도 시켜서 고민했지만 그래도 하나 더 먹고 픈 생각에 슬쩍 가서 주문했다. 나 왜 눈치를 보냐 ㅋㅋ 스콘은 진짜 맛있는 곳에 비하면 그저 그랬던.

스콘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