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인천 강화] 볼음도 섬 유일한 카페! 카페 뜰~

by lovely elly 2024. 4. 12.
728x90
반응형

밥 먹기도 힘든곳에 카페가 있다니. 영업시간 이고 뭐고 알아보지 백합탕 먹고 옆이라 그냥가봤다. 다행히 문이 열려 있던곳. 우리랑 같은 곳에서 점심 먹었던 아저씨들도 미리 와있었다. 여기밖에 없구나 ㅋㅋ 컨테이너에 지어진 소박한 카페 섬이랑 잘어울린다. 맛은 뭐 기대도 안했고.. 있다는게 어댜 하고 들어간 곳

카페뜰입구
카페뜰 외관

아기자기한 카페내부 옆쪽에 사장님들이 앉아계셔서. 살짝 뺴고 찍었는데, 아담 아기자기 여자사장님 이셨는데 사장님 감성이 곳곳에 드러나 있었다 소녀스러움.

카페뜰내부
카페뜰 내부

한쪽에 자리잡고 따뜻한 카페라떼 두잔을 주문했다. 

카페내부
카페내부

라떼아트를 해주신건가? ㅋㅋ 조금 부족하지만 귀여운 하트. 테이블들을 보니 전부 공차, 섬에 들어오시기전에 시내에서 공차를 하다 망하셨다고, 망하셨다는 말이 왜 맘이 아프냐. 커피 맛은 부드럽고 맛있었다. 무난한 맛.

카페라떼
카페라떼

커피 마시고 무슨 해변이라고 이정표 보고 찾아갔는데... 아.. 그렇구나 아무도 없어서 좋긴 했다. 진짜 귀도 조용하고 눈도 조용하니 쉬는거 같긴 했던 볼음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