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경기 하남] 앤드테라스 스타필드 하남점!

by lovely elly 2024. 3. 19.
728x90
반응형

셋째 동생과 자주가는 하남 스타필드 이제 이사가면. 여기도 자주 오기 힘들듯 하다. 스타필드는어딜가든 내부는 크고 구경하기 좋지만 입점에 있는 카페중에 어디를 가려고 해도 맨날 자리가 없다. 우리처럼 할일 없는 사람들이 많은가봐 ㅋㅋ

스타필드내 스벅은 뭐 자리 맡기하늘에 별따기고.. 맨날 자리 찾아 헤맸는데 셋째 동생이 1층 스벅옆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이제는 여기로 다닌다! 바로앤드테라스 베이커리 카페!! 좀 돌아가서 있어서 주차하고 올라와서는 매번 잘 안보이는 자리인데 1층 입구쪽에 바로 있는 카페!! 

앤드테라스스타필드하남점외관
앤드테라스 스파필드 하남점 입구

728x90

역시나 여기도 평일인데도 꽤 많은 사람들이 그래도매장이 워낙 넓어서 스벅만큼은 붐비지않는다.

1층카운터
카운터

가격은 뭐 무난한 가격~ 스벅보다는 조금 비싼듯.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다.

메뉴및가격
메뉴 및 가격

브런치 카페 답게~ 브런치 메뉴들이 가득!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사오기전에 한번 동생하고먹어봐야겠다.

브런치메뉴
브런치메뉴

반려동물 출입구는 따로 있고 테라스 좌석만 가능!  이것 또한 마음에 든다.. 보는건 좋아라 하지만. 털 알레르기가 있어서..특히 먹는곳에 있는건 별로 안좋아한다...

반려동물출입구
반려동물 출입구

베이커리 카페 답게~ 종류도 많고 외부랑 차단되어 있어서 내맘에 쏙 들었다는!  먼지도 멍멍이털도 사람들 침으로부터도 보호해 주는!! 동생이랑 나는 빵 취향이 너무 달라서 ㅋㅋ 종종 마찰이 있는데 오늘은 청양고추 소세지빵으로 통일! 다행히 큰 마찰없이 합의했다 ㅋㅋ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카운터 옆으로 돌아가면 바깥으로 테라스 좌석들이 쫘악있고! 그 안쪽으로도 좌석들이 많다 처음에는 여기자리를 잡았다가 뭔가 썰렁해서 2층으로 gogo!

1층좌석
1층좌석

여기도 1층에 있는 썬베드 같은 자리인데 뭔가 앞쪽으로 너무 공개되어 있어서 불편해 보임 ㅋㅋ 

1층공간썬베드자리
1층 공간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충고도 높고 넓어서 답답하지 않은 느낌도 좋고나무도 많아서 더 좋았다. 

2층에서내려본1층
2층에서 내려본 1층

2층! 2층이 좀 더 환한 느낌이 있고 2층에도 자리가 많았다는!  2층에도 썬베드 자리가 있다.

2층좌석들
2층 공간

창가쪽은 겨울에는 추워서 패스!

붐비는 다른곳에 비해서 한가한 매장! 여기저기 좌석이 많아서 좋다.

자리에서 바라본 1층 조명이 너무 예쁜!! 층고가 높아서 드롭 조명이 너무잘어울렸다.

2층의 드롭조명들

반응형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청양고추소세지빵!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산미도 없고 맛있었고 빵도 괜찮았다!! 뭔가 브런치도 맛있을꺼 같은 느낌!

아이스아메리카노와청양고추소세지빵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청양고추 소세지빵

청양고추소세지빵은 많이 맵진 않고 그냥 한번씩 매콤한 정도! 올리브만 빼면 더 좋을꺼 같다 ㅋㅋ 난 올리브를 싫어해서 떼고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음!

청양고추소세지빵
청양고추소세지빵

스타필드가 많이 붐비는데 좀 편하게 쉴곳 찾으면! 1층 앤드테라스 추천!!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