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경기도 광주] 쌍령점 투썸플레이스

by lovely elly 2023. 8. 13.
728x90
반응형

날 좋았던 어느 주말 늘 그래왔듯 뀨와 점심을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고 뀨입장에서는 간단한 집밥 나는 정성스러운 집밥을 해 먹고 조금 뒹굴거린 후 각자 노트북을 챙겨 투썸으로 향했다. 초월에 가까운 곳에 투썸이 있긴 한데 오늘은 쌍령동 쪽에 생긴 투썸을 가보기로 했다. 우리 투썸 생기고 나서 얼마 안 돼서 생긴 건지 어느 날부터 인가 지나가면서 엇 여기도 생겼네? 하면서 평소 눈여겨봤던 곳이다. 와 햇볕이 진짜 피부가 타 들어갈 정도로 강렬했던 날이었다. 

투썸플레이스쌍령점외관
투썸플레이스쌍령점 외관

투썸플레이스 쌍령점 드라이브 스루를 끼고 안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이렇게 넓게 되어있다 땡볕에 전부 공개되어 있어 헬이었지만 주차 자리는 주말에도 넉넉했다.  그나마 벽 쪽에 그늘진 곳에 차를 주차했다. 주차장은 걱정 없이 참 잘되어 있는 거 같다. 

주차장
주차장

주방과 카운터 카운터에서도 주문할 수 있지만 키오스크로 주문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 5,400원, 망고프라페 라지 6,500원 주문!

투썸메뉴판및가격
투썸메뉴판 및 가격

반응형

베이커리 종류는 전문베이커리 카페보다는 당연히도 많이 없고 투썸은 케이크가 맛있다. 케이크 중에서도 치즈케이크가 정말 꾸덕하고 맛있다. 그다음은 티라미수! 이것도 진하고 맛있어서 두 개 중에 번갈아 가면서 주문해서 먹는데 오늘은 배가 불러서 패스했다. 

베이커리류
베이커리류

3층으로 되어 있는 만큼 좌석이 진짜 많고 넓고 잘되어 있었다. 어디든 편하고 환해 보이는 자리들이라 어디 앉을까 고민을 꽤 많이 했던 거 같다. 여기는 2층 좌석 가운데 공간인데 자리 간 간격도 넓고 쾌적했다. 사실 구석구석 공간이 많은데 심지어 한 군데는 찍지도 못했다. 

2층좌석들
2층좌석들

이곳도 2층의 다른 좌석 다 편해 보이고 잘되어있다. 프랜차이즈답게 어디서든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게 구비해 놓은 것도 마음에 들었다. 물론 그래도 양심껏 사용해야 하지만.

2층좌석
2층 내부좌석

아래 공간도 2층 좌석들 이렇게 큰 공간들이 나눠져 있는데, 한 군데는 찍지도 못했다. 이날도 주말이었지만 언제 가도 좌석은 넉넉해서 못 앉고 헤맬일은 없을 거 같다. 

2층좌석
2층좌석

3층 공간인데 조금 더 프라이빗해 보였다. 3층도 한쪽만 찍은 건데 양쪽으로 공간이 있었지만 2층보다는 시원한 느낌은 없지만, 등받이가 좀 높게 되어 있어서 아늑하게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3층좌석
3층 좌석

뀨와 자리 잡았던 2층 가운데 공간 뀨는 일을 하고 나는 포스팅을 하면서 두 시간 정도 시간을 보냈다. 쾌적해서 더 오래 있고 싶었지만 일을 일찍 끝낸 뀨가 심심해 보여서 일어났다.  프랜차이즈는 너무 여기저기 많아서 포스팅 할 때에도 특색이 없긴 하지만 가격도 그렇고 서비스나 이용할때 편의성도 그렇고 마음 편하게 있다 갈 수 있어서 부담없이 갈수 있는거 같다. 게다가 맛도 평균 이상이니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이유가 다 있는거 같다. 

2층사용했던좌석

주차도 편하고 공간도 넓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투썸플레이스 쌍령점! 앞으로 혼자서도 종종 갈 꺼 같은 느낌이 들었다. 물론 초월점도 너무 편하고 쾌적하다. 역시 투썸, 스타벅스는 믿고 가는곳 인듯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