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경기도 시흥] 배곧 아띠 카페!

by lovely elly 2024. 6. 3.
728x90
반응형

쭈꾸미 먹고 근처 카페로. 사실 배곧에 우리가 못찾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딱히 갈만한 카페가 별로 없었다. 물론 그냥 커피숍은 맛겠지만 뷰가 괜찮은! 바다와 일몰이 보인다고 하길래.. 결정 커피와 맥주도 파는 곳인듯.. 한데 우리는 술은 안해서. 좀 작은 입구...

반응형

안에 들어가니 통창이 활짝 열어져 있고 코앞에 바다가 보였다. 뷰는 괜찮은듯 한데 사실 내부는.. 시설이 썩 좋지 않았다. 천장도 위생상태가 영... 내 커피로 뭔가 떨어질꺼 같았음... 내부 좌석도 많고 사람들도 꽤 있었다.

메인 자리는 사람들이 다 차있었고 옆자리로..사이드로 멀리 바다가 보이긴 하다.

공간이 넓은것에 비해 활용을 잘 못하시는 듯.. 테이블과 의자도 뭔가 허접한 느낌..

728x90

조합이 안되는 인테리어라 ㅋㅋ 좀 당화 스럽. 멋진 뷰를 끼고 있는데, 좀만 신경써도 이쁠꺼 같은데 아쉽다.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맛은... 아니 맛도 내입에는 그냥 그랬다. 내가 주문한 라떼도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니였고, 정말 라떼 맛없는곳은 다 먹기가 힘들정도인데 그건 아니였다. 그냥 다른거 기대안하고 확 트인곳 와서 이야기 할만한 곳. 노트북 들고 오기에는 좀.. 구조가 그렇다.

하늘이 흐리다. 날은 좋았는데... 그래도 뀨랑 돈도 벌고 점심도 맛있게 먹고. 카페까지. 또이렇게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 목
12:00 - 01:00, 금 ,토 12:00~ 02:00, 일 12: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