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경기 화성] 오스베이커리 앤 카페!

by lovely elly 2024. 6. 6.
728x90
반응형

점심을 먹고 당연하듯 근처 카페로~ 검색해서 간곳인데 꽤나 괜찮았다. 주차장도 넓고~ 건물외관도 깔끔! 곳곳에 성의를 들여 가꾸신게 보였다는.

오스베이커리외관
오스베이커리 외관

카운터가 바로 보이고 인테리어가 완전 내스타일

카운터
카운터카

1층 짜리 건물 이었는데 내부가 굉장히 넓었다. 좌석 배치도 많이 놓으려고 답답하게 배치하지 않아서 움직이기 편하고 너무 좋았다는!

카페내부
카페내부

반응형

오스소금커피도 궁금했는데, 우리는 아이스라떼 두잔으로 주문!! 가격은 5,500원 가격도 나쁘지 않다.

메뉴및가격
메뉴 및 가격

아이들을 위해 뽀로로 음료와 탄산수, 엔젤라또도 판매!

근데 베이커리 카페라 했는데, 사실 베이커리는 류는 별로 없었다. 타르트랑, 베이글 , 머핀 정도라서... 배도 부르기도 하고 치즈머핀으로 하나 겟했다. 가격은 2,300원 오~~ 완전 저렴하다. 그나저나 카페가면 커피마시면서 꼭 베이커리 안먹어도 되는데 ㅋㅋ 규랑 나는 강박적으로 하나라도 고른다.

베이커리류
베이커리류

아까 들어오면서 봤던 잘가꿔진 자그마한 화단옆 좌석! 의자도 넓고 편하다.

아이스라떼 두잔과! 치즈머핀

아이스라떼와치즈머핀
아이스라떼 두잔과 치즈머핀

부드럽고 진한 치즈맛이 나는 머핀! 뭐 특벼란 맛은 아니고 그냥 보통의 머핀!

728x90

아이스라떼도 그냥 먹을만 했다 맛있는 라떼는 아니고 그렇다고 끝까지 못먹고 남길 정도의 맛도 아닌! 담소나누기 좋아서 추천!!

 

[영업시간] 매일 9: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