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6/6 대형베이커리카페 프릳츠 제주성산점!

by lovely elly 2024. 6. 25.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클리어 하고 목이 타들어가서 커피가 아주 많이 땡겼다. 일하러 온거라 카페를 굳이 검색해서 찾아가지 않았고 저가커피만 마셨는데, 이날은 검색해서 찾아갔다. 아오 목말라 무지 기대하면서 프릳츠로~ 1층짜리 였는데 생각보다 규모는 작았다. 보니까 육지에도 체인이 있는거 보니 유명한듯 한데 나는 제주도에서 처음 가본다. 

프릳츠외관

안에 들어오니까 뷰가 너무 좋았다. 위치가 정말 좋네...

겉에 보이는 입구만 작고 내부는 꽤 컸다 

내부~

베이커리~ 베이커라 카페 답게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사실 내가 좋아하는 빵류는 별로 없었다. 나는 뭔가 쫄깃하고 딱딱한 식감의 빵보다는 부드럽고 촉촉한 빵 류를 좋아해서.. 그렇게 당기는 메뉴들은 없었다는~

베이커리류
베이커리류~

음료 가격~ 아메리카노 5,100원 아이스라떼, 5,500원! 사실 하도 사악한 가격을 많이봐서 내기준 저렴한 편이었다.산미가 없는걸로 선택!

메뉴및가격
메뉴 및 가격

728x90

우리가 앉은 창가~ 뷰는 진짜 정말 좋았다. 사람들이 꽤 이 길을 걸었다. 눈 앞에 보이는 바다뷰 돌담과 너무 잘어울린다.

우리가 앉은 자리~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았지만 정신없는 구조는 아니였다.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제주말차크림도나스!! 커피맛은... ㅜㅜ 진짜 너무 목말라서 웬만하면 정말 맛있게 마셨을텐데, 내기준 맛이 정말 없었다.. 뀨도 라떼 맛없다고 완전 맛있는 커피가 간절한 때에 망쳐서 둘다 투덜투덜 ㅎㅎ 입맛은 각각이지만 나랑 뀨 기준 별로였다.

반응형

요 제주 말차크림 도나스! 요거는 맛있었다. 크림이 너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달달한게 요건 추천!!

뭐 분위기 상, 커피 하, 도나스 상! 다른 음료 메뉴는 맛일을수도 있으니, 뷰카페 찾는다면 가격도 사악하지 않아서 그래도 추천 한다!

 


[영업시간] 매일, 08:00~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