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충남 계룡시] 너무 만족했던 유성갈비!

by lovely elly 2023. 10. 2.
728x90
반응형

숙소바로 옆이기도 하고 맛있어 보여서 어제부터 오늘저녁은 갈비다! 라고 정해놓고 온 유성갈비! 부드러울 유! 이룰 성 부드러움을 이룬다? 얼마나 부드럽길래 기대기대 저녁 거하게 먹으려고 점심은 김밥 한줄로 때운나.

안에 사람들이 꽤 많았다. 고기집인데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 수제돼지갈비 2인분 주문!

고기 굽는 스킬이 써져 있었는데, 하나씩 삼겹살 처럼 굽는게 아니라 볶음요리 하듯 잘라서 자주자주 뒤집어 주면서 구워주면된다.

유성갈비맛있게먹는법
유성갈비맛있게먹는법

제일먼저 불판을 넣어주심

밑반찬들~ 너무 좋아하는 명이나물, 잡채! 잡채도 명이나물도 간이 딱 맞아서 맛있었다.

잡채명이나물
잡채와 명이나물

김치전과 김치찌개 여기는 신기하게 된장찌개가 아니라 김치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쉰김치 넣고 팍팍 끓인 김치찌개라 호불호가 있을듯 나는 호! 먼가 반찬 하나하나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마음에 들었다.

김치전과김치찌개
김치전과 김치찌개

그리고 마지막 계란찜과 게장! 게장 게장! 진짜 게장이 정말 맛있었다. 여기 게장 맛집인듯! 계란찜은 무나난맛! 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원래 게장 안먹는데 한번더 리필 해서 먹었다

양념게장과계란찜
양념게장과 계란찜

주문한 수제돼지갈비!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사실 별거 할꺼는 없었다. 아오 배고파

다 구워진 돼지갈비! 유성갈비. 아까 간판에서 봤던 그 뜻처럼 정말 부드럽고 간도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음! 우리는 원래 양이 많지 않아서 뭐든 1인분씩 하고 식사 하면 끝인데 한번더 주문해다는건! 맛집!

요렇게 상추쌈에 고기랑 양파절임 넣어서 한입! 괜찮다~ 맛있다. 계속 이야기 하면서 먹었던 갈비 맛집! 지금은 뀨가 회사 사람들하고 출장을 가서 아쉽지만 출장 끝나기 전 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유성갈비! 찾아보니 체인이라 굳이 계룡까지 안가도 될꺼 같긴하지만 체인마다 맛이 다를 수도 있어서 이 근처 간다면 꼭 추천!

돼지갈비쌈
돼지갈비쌈


[영업시간] 월~일, 11:3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