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남 창원] 시원하게 맛있었던 여좌동태탕!!

by lovely elly 2024. 5. 18.
728x90
반응형

지방이 다 이런지는 모르겠으나 유난히 저녁 장사를 늦게까지 하지 않은 동네라서! 저녁 먹을꺼면 진짜 적어도 7시에는 꼭 드시길.. 뀨가 일한거 정리한다고 늦게 나가는 바람에 가려고 했던 집들이 다 문을 닫았다. 여기를 가도 저기를 가도 전화 했더니 이미 끝났다고 하고 겨우겨우 찾아낸게 전화해서 찾아낸곳이 여좌동태탕.. 여기는 지나가다 본 곳이었는데, 별로 당기는 비주얼의 가게는 아니였지만 배고파서 가봤다.

외관
여좌동태탕 외관

728x90

내부는 여느 시골 식당에서 볼 수 있는 비주얼..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고 전화를 하고 가서 사장님께서 기다려주셨다.지금보니 사진에 나온 시계는 고장난듯 8시~9시 사이였다.

내부좌석
내부좌석

 오리주물럭, 코다리등갈비, 시래기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거 같다. 시간도 늦었고 둘밖에 없어서 거하게 먹는것도 눈치보여서 그냥 동태탕으로 주문. 제육볶음 이나 오리주물럭 가격이 저렴해 보이진 않았다.

메뉴및가격
메뉴 및 가격

반응형

이것저것 여러가지로 나온 밑반찬.. 맛은 그냥 저냥 쏘쏘. 맛집가면 물도 맛있던데.. 뭐 밑반찬들이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다. 어묵이 뭔가 건조했고, 멸치볶음도 그냥 저냥 좀 밍밍?

밑반찬
밑반찬

끓여나온 동태탕.. 우린 좀더 끓여서 먹었는데 동태탕은 맛이 괜찮았다. 뭐 동태넣고 웬만만하면 시원한 맛이 나긴 하는 메뉴 이지만,  국물이 시원하기도 하고 이때 무척 배고파서 좀더 맛있다고 느꼈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고픈배를 기분 나쁘지 않게 채웠다. 식당이 다 끝나서 좀 그랬는데, 사장님께서 받아주셔서 ㅋㅋㅋ 이렇게 라도 저녁을 먹을수 있었던게 다행이었다는.. 친절하게 늦은 시간에 주문 받아주셔서 감사했다.  근처 갈일 있으면 추천!! 

동태탕
동태탕

대충 저녁을 먹고 다시 여좌천로망스다리 산책을 했다. 오늘도 예쁘네.. 뭔가 집떠나서 한 이틀 지나니까 좀 힘들다.. 

여좌천로망스다리
여좌천로망스다리


[영업시간] 월~일, 10: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