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경기 의왕] 백운호수 대형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by lovely elly 2024. 8. 9.
728x90
반응형

누룽지삼계탕으로 배를 채우고! 다음 코스는 물론 당연히도 카페! 항상 백운호수 오면 명장시대만 갔는데, 다른데 가볼려다가 결국은 명장시대로.. 주위에 카페가 많긴 하지만 그냥 가던곳이라 편해서 다시 방문했다.

명장시대외관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728x90

본관하고 별관으로 나눠져 있고 주차장은 매장앞에 라인이 많기는 한데 주말이나 휴일에는 워낙 방문자가 많아서 붐빈다. 주차관리 요원이 있어서 잘 정리해주시긴 해지만 주의!

명장시대주차장
주차장

1인1음료! 외부음식반입금지 외부음식은반입은 당연하긴 하지. 여기는 본관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걸 타고 올라가서 별관 이용이 가능하나, 본관 2층까지는 가지 않는다.

엘리베이터

베이커리 카페답게 아주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들이 있다! 그래서 더 여기로 오는듯. 마카롱 종류도 여러개고. 케이크도 다양하게 많은데, 조각 케이크를 먹은적은 없다.

베이커리류
베이커리종류들

몽블랑과 레몬파이 맛있겠다.

종류들이 아주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다는

반응형

생크림 몽블랑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뀨가 헤비하다고 해서 패스. 흥!!

생크림몽블랑
생크림몽블랑

메뉴 및 가격표 냉장고 홀케이크!

요건 구디백 흠 아주아주 작은 구디백 ㅋㅋㅋ 사는 사람이 있나?

베이글 어니언링과 쿠기종류! 쿠키 종류도 정말 많아서.. 사고 싶었으나 가격기 무지 사악하다는 ㅋ

베이글과쿠키류
베이글과 쿠키류

본관 1층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별관으로 거의 가거나 본관 2층에 자리를 잡는다.

아이스아메리카노 7,300원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8,300원 아이스카페라떼 7,800원 소보로패스츄리 6,800원 하.. ㅋㅋㅋ 베이커리가 오히려 싸다. 아메리카노 7,300원 진짜 제일 저렴한 커피인데.. ㅋㅋ 영수증 보니 총 금액 30,200원 밥값으로는 별로 안아깝지만 카페에 30,200원 가격표 보고 담부턴 그냥 동네로 가서 컴포즈나 메가로 가기로 마음 먹었다. 물론 한번쯤 가족들과 이런 시간도 소중하지만 사실 너무 아깝다. 대형베이커리 카페 많이 다녀보지만 진짜 뷰가 좋거나 정원이 잘가꿔진곳은 좀 비싸도 아 그래 그럴만하다 생각하는데, 물론 백운호수 땅값도 비싸고 큰 규모는 유지하려면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다. 그래도 비싸다 ㅋㅋ 비싼만큼 커피맛이 소름끼치게 맛있는것도 아니라는 사실! 판단은 자유!

소보로패스츄리 뭐 맛은 괜찮았다.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

백운호수에 카페가 많지만 좀 비싸긴해도 갈곳이 없으면 명장시대 추천! 하지만 가격이 꽤 비싸다!


 

[영업시간] 매일, 09:30~21:5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