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서울 동대문구] 젊은 분위기 가득한 스테이템포 카페!!

by lovely elly 2024. 8. 25.
728x90
반응형

즉떡을 맛나게 먹고 카페로 고고! 원래 가고 싶은곳이 있었으나, 날이 너무 더워서 걸어가기 무섭... 근처에 스테이템포라는 카페로 갔다. 모두랑 떡볶이 바로 근처!! 아담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스테이템포외관
스테이템포외관

728x90

메뉴 및 가격! 오렌지 라떼, 아몬드 크림 라떼, 바닐라크림 라떼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우리는 안전하게 아이스 카페라떼 4,500원, 말차라떼 5,300원! 으로 주문했다. 핸섬하신 ㅋㅋ 사장님 두분이 계셔서 1층 전체적인 사진은 못찍음 부끄..

메뉴및가격
메뉴및가격

테이블은 지하에 있는데, 내려가서 자리잡고 앉아 있음 황송하게 직접 가져다 주신다.

내려가자 마자 보이는 자리에 자리 잡고 앉았다. 그 뒤로 테이블들이 몇개 있었는데 많지는 않았다. 거의 여대생들?? 대학생 커플들 ㅋㅋㅋ 우리만 늙다리! 

내부인테리어
내부인테리어

안쪽에 쇼파자리 여기도 아늑해보였다. 우리가 나가기 바로 전에 들어온 커플들이 앉아서 아주 알콩달콩 ㅋㅋㅋ 뀨랑 여자분의 애교 소리 듣다가 둘이 배꼽잡고 웃었다. ㅎㅎㅎㅎ 뀨 내가 애교가 너무 없어서 미안.. 근데 뀨는 괜찮다고 저런 애교는 자기 취향은 아니라네 ㅋㅋ

내부인테리어!!

반응형

주문한 아이스말차라떼와 아이스라떼!!! 커피맛이 너무 좋았다!! 말차라떼도 어디는 크림까지 넣어서 너무 단곳이 있는데 적당히 달달해서 뀨가 좋아했다. 말차 맛이 아주 생생해서 맛있었고 라떼도 비린맛 안나고 너무 굿굿!  

아이스말차라떼,아이스라떼
아이스말차라떼,아이스라떼

지하지만 깔끔한 분위기에 훈남인 사장님 두분! 맛있는 커피! 에구 나이만 어리면 자주 가고 싶은 ㅋㅋ 스테이템포 카페 추천!!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