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기 안성] 나만알고 싶은 맛집 인더비엣 안산본점!

by lovely elly 2024. 9. 14.
728x90
반응형

맨날 먹던 것들만 먹다가 오늘은 색다른걸 먹어보자고 고민하다 찾은 곳! 그냥 쌀국수나 먹자 하고 찾은곳이었다. 인더비엣! 주차가 어떨지 몰라서 근처 홈플러스에 주차하고 고고! 헉 뭐지.. 

인더비엣본점
인더비엣본점

웨이팅이 있다. 맛집인가보다. 15번 앞에 15팀이 있었던건 아니었지만 오픈 시간 얼마 안됐는데.. 많았다. 웨이팅은 우리가 먹고 나갈때 까지 계속 되었다.

728x90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를 못했다. 

30분정도 기다려서 자리에 착석 자리 선택권이 없어서 나오는 데로 앉아야 하는데 다행히도 좋은자리에 착석했다. 운없음 대기 하는 앞쪽에 자리 나면 동물원 원숭이가 될듯 ㅋㅋㅋ

요즘은 다 테이블오더 편하긴 하다.   메뉴는 다 찍지 못해서 종류가 하도 많아서 우리는 소고기 쌀국수 10,000원과 칠리새우덮밥 11,000원을 주문했고 짜조와 닭봉을 이벤트로 받았다. 

012345

반응형

소스들~ 난 무조건 칠리소스를 많이 먹는다 이놈의 매운거 중독자. 양파절임도 양껏 먹는다! 

칠리새우덮밥! 맛있다아!! 너무 너무 맛있어서 뀨랑 맛나게 다 먹었다. 양념 조화가 너무 좋아서 매콤하니 아주 입에 딱 맞는 맛!!

소고기 쌀국수 사실.. 쌀국수는 평범했다. 내입에 쌀국수는 다 비슷비슷하긴 한데 사당역에 내가 좋아하는 쌀국수집 쌀국수 빼고는 다 거기서 거기 요건 뭔가 국물이 좀 진하긴 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거 같다.

짜조!! 와 맛있다 진짜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서 식지 않고 뜨끈 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다. 

짜조

그리고 그리고 대망의 닭봉! 이거 처음에 뀨가 먹고 싶다고 시키고 싶다고 했는데 내가 안시켜준 메뉴. ㅋㅋㅋ 그런데 영수증 이벤트인가 무료로 먹을수 있는게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담부턴 돈내고 주문해야겠다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다 진짜.

 그냥 치킨 먹고 싶을때 따로 시켜먹고 싶을정도로 바삭 따끈.. 닭봉에 양념이 되있던 건지. 너무너무 맛있어서 요 메뉴는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이거 때문이라도 조만간 또 가야할꺼 같다. 우리는 평일에 시간이 많으니 점심시간 피해서 늦은 점심 먹으러 고고!! 다음에는 식사는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 요 닭봉은 꼭 주문해야지 여기가 본점이라는데. 한번 해보고 싶을정도~ 

닭봉 너무너무 맛있다 진짜.

사장님 서비스 마인드도 그렇고 다들 너무 친절해서 왜 줄서는지 알꺼 같은 집! 사람이 더 많아지면 더 먹기 힘들어지겠지만 그래야 오래 장사하시니까. 추천 많이 많이 해줘서 장사 잘 되셨으면 좋겠다! 오래오래 해주세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