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기 성남] 바삭한 식감이 특이했던 공감동김밥 본점!

by lovely elly 2024. 9. 6.
728x90
반응형

동생과 쇼핑하러 분당 2001 아울렛으로 향했다. 세일하는 상품도 많고 대체적으로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서  소소하게 쇼핑하기 좋아서 동생하고 종종 놀러온다! 아직 오픈하기 전이라 배도 고프고 해서 간단하게 먹을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했다. 공감동김밥! 언제 본거 같기는 한 느낌인데 여기가 본점이라고

공감동김밥본점외관
공감동김밥본점 외관

1층은 주방만 있어서 주문하고 2층으로 가서 취식하면 된다. 

2층 올라오면 보이는 셀프바! 저화면에 번호가 뜨면 가지거 가면된다. 앞접시와 종이컵등을 챙길수 있는곳

셀프바
셀프바

2층 좌석도 그리 넓지는 않지만 아기자기 하고 답답하지는 않았다. 무엇보다 깔끔했다.

2층좌석
2층좌석

728x90

메뉴 및 가격들~ 요즘 분식값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뭐 보통수준의 가격.. 여러 김밥 들이 있었지만 머거바(주인장추천)김밥으로 선택했따. 4,900원 유부튀김 김밥이라는데 마녀김밥에서 저 유부튀김이 들어간 김밥을 먹어본적이 있어서 주문했다. 그때 맛있었어서!! 그리고 공감동떡볶이까지 6,000원 간단히 먹자고 했는데 ㅋㅋㅋ 야끼만두까지 추가 3개 3,000원

메뉴및가격

단무지와 김치가 요 귀여운 냉장고 안에 들어있었다 너무 좋다 이런거! 날도 더운데 신선해보이고 단무지랑 김치가 시원해서 너무 맘에 들었다.

김치단무지냉장고
김치, 단무지 냉장고

김치도 맛있고 단무지도 굿!!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떡볶이 전문점도 아닌데 넘 맛있었다. 맵지 앟고 달달 매콤한 떡볶이랑 동생도 좋아하는 스타일! 나도 매운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내입에도 맛있었다. 

김밥,떡볶이
김밥,떡볶이

아 맞다 조조 야끼만두 정말 맛도리! 꼭 주문해서 드셔보길 따뜻해가지고 바삭하고 너무 너무 잘튀기고 맛있었다.

반응형

역시나 마녀김밥에서 먹었던 김밥처럼, 유부튀김이 들어간 요 김밥 도 맛있었고 간단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던 공감동김밥 추천!

공감동김밥
머거바 김밥(단유부튀김)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우리가 10시 좀 넘어서 들어갔는데 2층을 청소하고 계셨는데 보통 사람이 음식을 먹으려고 들어왔음 그만하지 않나? 처음에 쓸고 있길래 반찬 갖다 놓은거 앞접시로 덮어놨다가 메인 나오면 그만 하겠지 참았다. 근데 메인이 나오고 먹으려는 데에 대걸레질.. 공간도 좁고 바로 옆에서 걸레질하는데 한숨 쉬다가 언제 끝나냐고. 하니까. 아... 그럼 저쪽만 닦고 갈꼐요 ㅋㅋㅋ 결국 끝까지 걸레질하고 내려가더라. 자기가 10시타임에 와서 청소를 한다나? 물론 알바생이고 자기가 그 시간에 해야할 일이니 하는거겠지만 눈치라는게 있어야지.. 손님이 대놓고 이따 하라고 하는데에도 끝까지 자기할일 하는 모습이.. 참.. 사장님께서는 좋아하실라나? 그분이 불친절했던건 아니었다. 손님을 떠나서 밥 먹고 있는데 청소 하는건.. 어디서 배운건지.. 말해주면 듣기라도 해야지 참 요즘 젊은 사람들은 다 그런가.. 아쉬웠다.


[영업시간] 화~금 09:00~20:00, 토~일 09:00~19:00, 월요일 정기휴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