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남 창원] 넘넘 맛있었던~ 명성고깃집 중앙점!!

by lovely elly 2024. 9. 16.
728x90
반응형

뀨 출장으로 창원을 다시 오게 되었다! 숙소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던 롯데백화점 근처 중앙동 번화가~ 사실 가려고 했던 고기집이 문을 닫아서.갔던 길을 돌아오다가 발견한 명성 고깃집! 사람들이 꽤 많아서 맛집인가 하고 고고!

명성고깃집중앙점
명성고깃집 중앙점

분위기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이날 저녁 을 망치고 싶지 않아서 사람들 많은곳을 선택했다. 와글 와글!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해서 기분 업..  우리는 안쪽에 자리 잡았다.

728x90

모듬도 있지만 워낙 양이 적은 우리는 오겹살, 꼬들목살, 뽈살을 주문했다. 가격은 9,500원씩 이고 주문은 기본 3인분 부터 주문가능하다.!  생껍떼기도 주문하고 싶었으나 일단 먹어보고 주문하기로!

메뉴및가격
메뉴 및 가격

고기 나오기전 깔리는 밑반찬과 소스들! 

밑반찬들
밑반찬들

그런데!! 저저 파무침? 와 저게 진짜 맛있었다. 그냥 저거랑 밥만 먹어도 맛있을듯 한..  파무침이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지만 이집 파무침 정말 맛있다. 어찌 하시는건지 비법을 알고 싶을 정도 사장님께서도 맛있지 않냐고 그러셨는데 자부심이 있으신듯하다. 

계란찜도 간이 딱 좋은게 짭짤하니 맛있었다.!

계란찜
계란찜

드디어 나온 고기! 첫판은 직접 구워주시는데 너무너무 잘 구우신다는!

반응형

요렇게 예쁘게 구워주신다. 그리고 껍떼기는 서비스로 나온다는!!

요요 생껍떼기 너무 맛있었는데, 진짜 바삭하고 고소하고 한판 더시킬까 하다가 고기 양이 많아 보여서 참았다.

생껍떼기
생껍떼기

구워진 고기도 간장소스에 찍어서 와 정말 고기 너무 맛있다. 또 먹고 싶다. 제주도에서 먹었던 숙성흑돼지만큼 맛있었다.  쌈도 싸서 먹고 뀨랑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안남기고 다 먹었다. 배불배불! 

다먹고 나가는데 사장님게서 주신 요쿠르트! 다음날 아침에 원샷 했다. 진짜 우연히 발견된 고깃집 이었는데 넘넘 맛있었고, 가장 중요한건 맛보다도 사장님 친절... 진짜 이런분들이 잘됐으면 한다.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10월에 다시가는 창원 일정에 이집은 꼭 다시 가볼예정 이다. 무조건 추천~~

요쿠르트
요쿠르트


[영업시간] 월 16:00~00:30, 수~일 16:00~01:00, 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