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기도 용인] 건강담은전민숙밥상 완전강추!!

by lovely elly 2023. 10. 25.
728x90
반응형

우리 막내동생 초대로 용인으로 집합! 명절에 안모인다고 명절모임도 갖았었는데 ㅋㅋ 이럴꺼면 왜 모임 또다시 똘똘 뭉칭 대가족! 동생이 밥 사는거라 동생이 예약한 곳으로 아무생각없이 고고 겉에 외관을 찍고 싶은데 괜히 따라나와서 뀨가 자기가 모델이라고 찍으라고 ㅋㅋ 아오 비키라는데 끝까지 포즈잡고 있어서 그냥 찍음 괜찮다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기 식당 대표님 뭔가 사장님이라고 하기엔 전문운영자의 포스가...

넓고 깨끗한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오래되지 않아보이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다.

메뉴 고를꺼는 사실 없다 그냥 정찬 딱 하나! 나머지는 정찬 주문하고 모자르는거 추가주문인데 절대 추가주문을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셀프바! 일단 기본으로 놔주시고 모자라는건 갖다 먹는 시스템인데 사실 겨이 한두번 밖에 안왔다 고추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고추튀김만 두번.. 다른건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실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상차림이 시작되자마자 와~ 와~ 종류도 많고 끊임없이 나와서 놀랐다.

돌솥밥 까지 상다리 부러지는 반찬들.. 근데 이걸 마지막으로 사진이 없다.. 왜냐..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다. 진짜 생선도 그렇고 밑반찬 하나하나 고추튀김도 너무 맛있어서.. 우리 뀨도 엄청 잘먹었다. 어릴때 엄마가 고추튀김 해주셨는데.. 어디서 이걸 먹어 볼 수가 없었는데 진짜 두번은 더 갖다먹었다. 잡채도 나물도 특히나 게장!!!!!!!!!!!!! 여기진짜 게장 맛집.. 나는 비린걸 별로 안좋아하고 갑각류 자체를 원래 안좋아해서 잘 안먹는데 한개 먹어보고 윙?????? 너무 놀람 게장집 하셔도 잘될꺼 같은데 ㅋㅋ 진심으로 너무 맛있었다.

정말 배가 미어지게 먹었던 건강담은전민숙밥상!! 완전 강추하고 싶은 곳 다음에 또 가려고 벼르는 중이다. 셀프바를 거의 이용안할 정도로 기본찬들이 많고.. 게다가 너무 친절한곳!! 친절하고 맛있고 깨끗하고 뭐가 더 필요한지. 내 블로그는 전부 광고가 아니라 ㅋㅋ 고민하고 계시다면 완전 강추!


 

[영업시간] 연중무휴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