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기도 부천] 서안메밀집 부천 본점!!

by lovely elly 2024. 10. 15.
728x90
반응형

오늘도 뀨의 프리를 따라서 부천으로 함께왔다! 좋다 좋아 ㅋㅋ 이날은..  일이 너무 오래걸려서 기다리기 지루했다. 배고 무지 고프고 ㅋㅋ 검색도 귀찮아서 멍하니 있다가 함께 티맵인기순위로 찾아서 온 서안메밀집! 건물 뒤쪽 주차했는데, 그다지 여유롭지는 않다.  

728x90

서안메밀집 외관 안중근 의사 초상화가 왜 걸려있는지 모르겠으나, 기분은 좋네.  여기가 본점이라고 한다.  식당 외관이 꽤크고 깔끔해보였다.

내부는 평범해 보였고, 사진에는 작아보이는데 내부 규모도 넓고 사람들도 꽤 있었다.

점심 시간은 좀 지났시점이었는데, 계속 식사하러 들어오는 사람들도 있었다. 맛집 맞나보다. 

막국수 하나 11,000원 과 수육막국수 17,000 하나를 주문했다. 뀨가 수육을 먹고 싶다고~ ㅋㅋ 꿀꿀이

로봇이 가져다주는 메뉴~ 우리 테이블이 17번인가 보다. 신기방기 어서꺼내랏!

밑반찬은 별거 없다. 요 열무김치 였는데 밋밋하니 맛없어 보이는데 굿!! 맛있다!

막구수와 수육! 아오.. 침고여. 

반응형

비쥬얼 굿!! 참기름인가 고소한 냄새가 코를 지른다. 와 정말 맛있었다. 진짜 고소하고 적당히 매콤했고 육수도 넣어서 물막국수로 먹었는데 진심 굿! 맛집 맞다. 수육은 그냥 그랬다는 ㅋㅋ 어차피 수육 맛집은 아니니 막국수만 드시길~

그래도 막국수에 얹어 먹으니 꿀맛! 동네 보니 안산점도 있어서 뀨랑 또 가야겠다. 본점 만큼 맛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서 먹어봐야지. 

근처 가면 꼭 한번 가보시길 친절하시기도 하고 맛도 맛있고 무조건 추천 한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