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경기 안산] 야들야들한보약족발 상록수점!!

by lovely elly 2024. 10.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머님과 뀨와 저녁 먹는날!! 뭘 먹을까 하다가 고기를 좋아하시는 어머님 취향과 매운족발이 땡겼던 내취향을 고려해서 지나가다 보기만했던 보약족발 상록수점! 가족사진이 아주 커다랗게 되어 있어서 지나갈때마다 자부심을 가지고 장사하시나 보다 생각했던 곳이다. 양파절임과, 무말랭이, 상추! 아주 기본적인 것들~

반응형

파김치!! 너무 좋다 파김치를 주다니. 몇번 더 먹었다. 쌉쌀하니 맛있다. 

메뉴에는 족발집에서 못봤던 메뉴들이 많았는데, 대왕꽃문어 족발? 너무 과해보였다. ㅋㅋ 그냥 우리는불족/마늘 반반으로 선택했다. 45,000원! 

012

우와!! 마늘향이 듬뿍나는 마늘족발과 불족! 마늘향이 아주 알싸하게 퍼졌다. 불족은 사실 1도 안매웠다. 그냥 양념족발 정도? 불족이라고 하기에는 매운맛이 너무 부족해서 매운걸 좋아하고 먹고 싶었던 내입에는 그저그랬는데, 양념이 맛이 없진 않았다.

728x90

마늘향이 솔솔!! 마늘양념이 정말 듬뿍 담긴 마늘족발은 질리지 않고 끝까지 다 먹을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다.

서비스로 나온 막국수!! 깃발도 너무 귀엽고 맛은 아주 굿굿!! 진짜 너무 맛있었다. 새콤달콤의 정석! 요것만 먹으러 가보고 싶을 정도였다.

다먹고 나오면서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서비스 하나씩 들고 나왔다!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네. 불족은 그냥 그랬고 마늘족발과 막국수가 넘 맛있어서 다음에는 그냥 기본 족발을 먹어봐야겠다. 다들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


[영업시간] 매일 17:00~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