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강릉 여행] 주문진 도깨비젤라또와 경포대 고선생화덕생선구이

by lovely elly 2023. 6. 22.
728x90
반응형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지만 꼭 소개해주고 싶은 두 곳! 도깨비 촬영지인 주문진항을 갔는데 대실망!

지금 재정비 공사 중이라 어수선하다. 포토스폿에 들어가서 사진은 가능하다 볼게 없다.

2주 전 여행이라 꼭 확인해 보고 가길 추천한다. 그 와중에도 사진 찍은 분들이 있었는데 너무 공사중이라 휑해서 엄마 아빠께 소개해서 간건데 민망했다.


[강릉 주문진] 도깨비젤라또

주문진에 있는 순두부젤라또3호점을 가려고 했으나 주차한 곳에서 멀어서 가까운 거리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다. 도깨비 젤라또 작지만 2층에 앉을 자리도 있었고 창가 뷰도  좋다. 특히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다. 왜 도깨비 젤라또 인지 아이스크림 모양을 보면 알 수 있다. 센스만점 사장님 맛도 기본으로 먹었는데 순두부 맛도 살짝 나면서 시원했다. 코모양으로 만들어준 비스킷도 와삭 씹어먹으니 고소했다.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5 dokkaebi_gelato

 


반응형

[강릉  경포대]  고선생화덕생선구이

둘째 날 동생의 추천을 받아 갔던 생선구이집 사실 어릴 때부터 생선도 별로 먹지 않았고 결혼해서도 생선구이나 요리는 잘하지 않는다. 뀨도 별로 안 좋아하고 난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어릴 때 목에 가시가 걸렸던 이후로 한 20년은 아예 생선을 안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먹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그것도 자주 먹진 않지만 부모님을 위해서 go go! 세인트존스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이라 걸어가기 편했고 내부가 깨끗하고 뷰가 좋았다. 돌솥밥과 생선 반찬들이 한가득 차려졌다.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화덕이라 그런지 메인인 생선이 너무 맛있었다.  엄마 아빠 보다 내가 더 많이 먹은 거 같다. 밥이 계속 들어가는 담백하면서도 간이 되어있는 생선구이 진짜 근처 가시면 꼭 가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세인트존스 호텔이 애견동반이 가능한 숙소 이기 때문에 사실 주위 식당들이 다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우리에겐 적응이 안됐다. 엄마 아빠도 나도 밥먹는 장소에 동물이 있는게 어색하고 꺼려지는 사람들이라. 놀랐지만 여기 식당들과 분위기가 모두 그러하니 참고하면 좋을꺼 같다.  생선을 안좋아한다고 하기 무색하게 밥과 생선 하나하나 다 싹싹 털어버리고 그날밤 배가 불러서 너무 괴로워했다.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강원 강릉시 해안로 286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