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전북 전주] 한옥마을 전주황금십원빵 전주2호점!

by lovely elly 2024. 2. 18.
728x90
반응형

23.12.24

 

점심을 맛있게 먹고 이제 한옥마을 투어! 투어하기전에 주차하고 점심 먹으러 가면서 봐뒀던!

십원빵으로 집으로 gogo! 처음에 봐뒀던 곳이고 줄서 있길래. 여기로 향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여러군데 있었다. 날씨가 꽤나 좋았던 날 이라 걷기 좋았다.

전주한옥마을거리
전주한옥마을거리

반응형

요기가 입구에 있는 십원빵집 인데, 전주황금십원빵 전주2호점!  입구에 있어서 그런데 안에 돌아 다니다 보면 십원빵집이 여러군데~ 어디가 원조인지는 모르겠으나 부산 씨앗호떡처럼  어디든 맛은 비슷할듯.  옆에서 주문하고 앞쪽에서 받으면 된다.!

나는 모짜렐라치즈 주문! 뀨는 팥앙금으로 주문했다. 가격은 3,500원!

 전주황금십원빵 전주2호점
  전주황금십원빵 전주2호점

 

728x90

쌓여있는 주문 십원빵들! 아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기다리는것도 고문! 동전 모양 십원빵 이 신기

십원빵

 

대기가 길어서 꽤 웨이팅했다. 기다리는거 원래 싫어하는데 이브이고~ 여행와서 그런지 기분좋게 대기했다. 드디어 나온 십원빵!

따끈따끈 딱 맛있게 구워진 비쥬얼!

주문한모짜렐라치즈십원빵
주문한모짜렐라치즈십원빵

우와~ 한입 베어문 모짜렐라치즈 십원빵 겉은 바삭 안에 치즈는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다.  점심먹고 난후 배불렀지만 맛있게 먹었다. 팥도 많이 달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다른곳도 많았지만! 그래도 내가 먹어본 곳이고 맛있어서 추천한다!

모짜렐라치즈십원빵
모짜렐라치즈십원빵


 

[영업시간] 월,수,목,금 10:00~21:00, 토, 일 10:00~21:00, 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