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경기 안성] 금광저수지 대형 카페 그래비티 안성점

by lovely elly 2024. 9. 13.
728x90
반응형

엄마가 저번부터 쇼핑가고 싶다고 하셔서 평택 ak가서 쇼핑을 왕창 하고. 물론 엄마가 ~ 아빠를 픽업해서 가까운 카페로 향했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임시 휴일 이라 당황했으나 검색해서 근처로 향한곳이 그래비티 안성점! 아빠가 보시더니 예전에 한번 엄마랑 여기왔다가 그냥 가셨다고 ~ 카페 앞 넓은주차장에 여유있게 파킹!

그래비티주차장
그래비티 주차장

규모가 크고 괜찮은데 왜 겉에만 보고 가셨을까~ 

그래비티외관
그래비티 외관

728x90

엘리베이터도 있다~ 좋네 카페는 2층부터 시작!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2층에 내리면 카운터랑 베이커리 종류들이 눈에 들어온다

내부도 넓고 앉을 좌석도 많은 2층 인테리어

베이커리 종류들은 별로 없었다. 없다기보다는 빈 자리가 많았다는 아무래도 평일이라 많이 만들지 않나보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아이스아메리카노  세잔과 베이커리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 5,000원 엄마 다카페인 5,500원 팡도로 5,000원 크루아상은 엄마가 주문하셔서 가격을 모르겠지만 5000원 이하일듯. 

반응형

팡도르와 생크림 크루아상! 크루아상 주문하면 생크림이 주시나보당.

크루아상에 생크림 폭 찍어서! 맛있다아! 맛이 없을수가 없는맛. 나는 딱딱하고 밍밍한거 보다 크림빵류를 좋아한다. 살지는 이유 ㅋㅋ

요요 팡도르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추천! 

팡도르
팡도르

커피도 맛잇어서 전체적으로 성공! 급하게 찾아서 간곳인데 괜찮은거 같다. 다음에 기회되면 가족들하고 다시 방문해야할듯! 추천!!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0:00~22:00 수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